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루다 입니다.

[리뷰]인플레이터양구 플라워인플레이터

 이번 글은 '꽃 풍선'에 활용되는 '인플레이터양구 플라워인플레이터' 를 리뷰하겠습니다.


1. 플라워인플레이터를 사게 된 계기

꽃 풍선을 배우게 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추천 해준 인플레이터가 '플라워인플레이터'였습니다. 인플레이터는 생애 처음 구입해 본 거라 사람들 얘기만 듣고 구입했습니다.



2. 플라워인플레이터 처음 봤을 때 느낌

처음 플라워인플레이터를 받았을 때 핑크와 화이트 조합이 귀여웠고 무겁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불량'이 왔습니다. 주입구가 전혀 움직이지를 않더군요. 다행히 업체 쪽에서 맞교환으로 보내주셨어요. 우선 사진 보여드릴게요.





2. 구성품


플라워인플레이터 구성품은 사진과 같이 '보조 흡입구, 보조 주입구 2종(대, 소), 먼지제거 등이 가능한 호스 등이 들어있습니다. 저에겐 창틀 먼지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 무척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3. 사용해 본 느낌 리뷰

사용해 본 느낌은 '소리가 너무 크다' 입니다. 다른 제품은 사용 안 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소리가 커도 너무 큽니다. 집에서 작업하는데 아래, 윗 집, 옆집에 소리가 들릴까 봐 조마조마해요. 이 제품 왜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 건가요? 하는 말이 나왔습니다. 



4. 결론

제가 인플레이터에 대해 조금 만이라도 지식이 있는 사람이었다면 '소리가 작은 제품'을 찾아 볼 것 같습니다. 아니면 조금 더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할 것 같아요.

냉정하게 추천 안 하겠습니다. 물론 이 결론은 처음에 불량품 받은 것과는 무관 하답니다. 오히려 빨리 바꿔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업체 쪽은 친절하셨어요. 추천은 안하지만 그래도 구입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에 링크 남겨둘게요.

영상은 작게 들리지만 실제 들어보시면 정말 크답니다.



플라워인플레이터구입처